-
제 1조 (목적)
본 약관은 (주)퍼맥스 (이하 "회사")가 운영하는 퍼맥스의 사이트 (www.furmax.co.kr(이하 "사이트"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사이트"와 "이용자" 사이의 권리 의무 및 책임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
제 2조 (약관의 효력)
이 약관은 회사가 사이트에 공시함으로 그 효력이 발생됩니다.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제 9조와 같은 방법으로 공시함으로 그 효력이 발생됩니다.
이용자는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아니하는 경우 본인의 회원등록을 취소(회원탈퇴)할 수 있으며,
계속 사용의 경우는 약관 개정에 대한 동의로 간주됩니다.
개정된 약관은 공지와 동시에 그 효력이 발생됩니다.
-
제 3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
제 4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사이트 : 회사가 서비스를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상품의 정보를 고지하고, 견적 및 발주 서비스를 제공하는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 아울러 사이버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
서비스 : 구현되는 단말기(PC, TV, 휴대형 단말기 등의 각종 유무선 장치를 포함) 와 상관없이 이용자가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
이용자 : 사이트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
회원 : 사이트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사이트에 회원으로 가입하여 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자를 말합니다.
-
사업자회원 : 회원이 사업자 인증 단계를 거쳐, 사업자 승인을 받은 회원을 말합니다.
-
비회원 :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고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
게시물 :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상에 게시한 부호ㆍ문자ㆍ음성ㆍ음향ㆍ화상ㆍ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
-
전자우편(E-mail) : 인터넷을 통한 우편입니다.
-
회원탈퇴 :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이후 그 이용계약을 종료시키는 의사표시를 말합니다.
-
제 5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 서비스는 원칙적으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됩니다.
-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 회사에 대한 홍보 내용
- 회사가 판매하는 제품 안내
- 기타 회사가 제공하는 각종 정보
- 고객 상담 서비스
- 회원 이용 서비스 : 관심 상품, 상품 견적
- 사업자회원 이용 서비스 : 관심 상품, 상품 견적, 상품 발주
-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의 내용을 추가 또는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제 6조 (서비스의 중단)
-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 제 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회사는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제 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 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회사의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
제 7조 (회원가입)
- 이용자는 사이트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본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 단, 이경우 회원은 타인의 정보를 이용하는 등 행위를 통하여 회원가입을 해서는 안됩니다.
- 사이트는 제 1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 타인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 가입신청자가 본 약관 제8조 제 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단, 제 8조 3항에 의한 회원자격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 기타 회원으로 회사 소정의 이용신청요건을 충족하지 못하는 경우
- 회사가 회원자격을 제한/정지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 시킬 수 있습니다.
-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탈퇴를 처리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탈퇴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
제 8조 (회원탈퇴 및 자격 상실 등)
- 회원은 언제든지 홈페이지 회원의 탈퇴를 사이트에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이에 응합니다.
-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사이트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 가입 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 타인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서비스 운영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 서비스를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제 13조 에 명기된 회원의 의무사항을 준수하지 못할 경우
- 회사가 회원자격을 제한/정지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 시킬 수 있습니다.
-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탈퇴를 처리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탈퇴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
제 9조 (회원에 대한 통지)
-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가입시 제공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 회사가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서비스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
제 10조 (개인 정보 보호)
회사는 정보통신망법,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이 우선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회사는 회원 정보 수집시 회사측이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 희망 ID용 이메일('회원'의 경우)
- 성명('회원'의 경우)
- 휴대폰번호 ('회원'의 경우)
- 비밀번호('회원'의 경우)
- 회사가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 제공된 개인정보는 법령에 규정된 경우를 제외하고 회원 본인의 동의 없이 제 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사가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 관계법령에 의하여 국가기관으로부터 요구를 받은 경우
-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 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할 수 있습니다.
-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됩니다.
- 회원정보의 경우, 회원가입을 탈퇴하거나 회원에서 제명된 때
- 위 보유기간에도 불구하고 계속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이용자의 동의를 받겠습니다.
- 기존 회사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초기화면 하단의 [개인정보처리방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제 11조 (회사의 의무)
회사는 정보통신망법,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이 우선 적용됩니다.
다만, 회사의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 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
제 12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 회원에게 부여된 아이디(ID)와 비밀번호의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관리소홀, 부정 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 회사는 서비스에 관련된 설비를 항상 운용할 수 있는 상태로 유지/보수하고, 장애가 발생하는 경우 지체없이 이를 수리/복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야 합니다.
-
제 13조 (회원의 의무)
- 회원은 관계법령, 이 약관의 규정, 이용안내 및 주의사항 등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됩니다.
-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어떠한 영리행위도 할 수 없습니다.
-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복사, 복제, 변경, 번역, 출판/방송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 회원은 자기 신상정보의 변경사항 발생시 즉각 변경하여야 합니다. 회원정보를 수정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 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하며, 다음 행위를 함으로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 다른 회원의 이메일아이디(ID)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 다른 회원의 E-mail 주소를 취득하여 스팸메일을 발송하는 행위
-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는 행위
-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 해킹행위 또는 컴퓨터 바이러스의 유포행위
-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등 일정한 내용을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행위
-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일체의 행위
-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하는 행위
-
제 14조 (게시물 삭제)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내의 게시물이 제 13조의 규정에 위반되거나,
다음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 통지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
- 공공질서 또는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
- 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
-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
-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내용
- 근거나 확인절차 없이 회사를 비난하거나 유언비어를 유포한 내용
- 기타 관계법령에 의거하여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내용
-
제 15조 (게시물에 대한 권리 / 의무)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을 포함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
제 16조 (연결 ‘홈페이지’와 피연결 ‘홈페이지’간의 관계)
- 상위 홈페이지와 하위 홈페이지가 하이퍼 링크(예:하이퍼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 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홈페이지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홈페이지(웹사이트)라고 합니다.
- 연결 홈페이지는 피연결 홈페이지가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 용역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제 17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 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
제 18조 (양도금지)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
제 19조 (손해배상)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어떠한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동 손해가 회사의 중대한 과실에 의한 경우를 제외하고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여하지 아니합니다.
-
제 20조 (면책 / 배상)
-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정확성, 신뢰성 등 그 내용에 관하여는
어떠한 책임을 부담하지 아니하고, 회원은 자신의 책임아래 서비스를 이용하며, 서비스를 이용하여 게시 또는 전송한 자료등에 관하여
손해가 발생하거나 자료의 취사선택, 기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어떠한 불이익이 발생하더라도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 회사는 제 13조의 규정에 위반하여 회원간 또는 회원과 제 3자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한 물품 거래
등과 관련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아니하고, 회원이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기대하는 이익에 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 회원이 제 13조, 기타 이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가 회원 또는 제 3자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게 되고,
이로써 회사에게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에게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하며,
동 손해로부터 회사를 면책시켜야 합니다.
-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제 21조 (분쟁의 해결)
-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하여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하여야 합니다.
- 제 1항의 규정에도 불구하고, 동 분쟁으로 인하여 소송이 제기될 경우 동 소송은 회사의 주소지 관할 지방법원으로 한다.
- 동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
제 22조 (기타)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의 처리를 위하여 이용자는 퍼맥스 온라인사업부(전화번호 : 031-8089-6316)를 이용합니다.
본 방침은 2021년 1월 1일부터 시행됩니다.
<(주) 퍼맥스> ('www.furmax.co.kr'이하 '퍼맥스')은(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0조에 따라 정부주체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수립·공개합니다.
-
제1조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주) 퍼맥스> ('www.furmax.co.kr'이하 '퍼맥스')은(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18조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관리
회원 가입의사 확인, 회원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인증, 회원자격 유지·관리, 서비스 부정이용 방지,
만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처리 시 법정대리인의 동의여부 확인, 각종 고지·통지, 고충처리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 민원사무 처리
민원인의 신원 확인, 민원사항 확인,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통지, 처리결과 통보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 마케팅 및 광고에의 활용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제공 및 참여기회 제공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
제2조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 기간)
- <(주) 퍼맥스>은(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 시에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보유합니다.
- 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관리>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관리>와 관련한 개인정보는 수집.이용에 관한 동의일로부터
<탈퇴시로부터 1년> 까지 위 이용목적을 위하여 보유.이용됩니다.
- 보유근거 : 서비스 이용의 혼선 방지(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 보유)
- 관련법령 : 신용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 3년
- 예외사유 : 회원 탈퇴 후 사용자가 즉각 폐기 요청할 경우 모든 정보를 즉시 폐기한다.
- <민원사무 처리>
<민원사무 처리> 와 관련한 개인정보는 수집.이용에 관한 동의일로부터 <탈퇴시로부터 1년>
까지 위 이용목적을 위하여 보유.이용됩니다.
- 보유근거 : 서비스 이용의 혼선 방지(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 보유)
- 관련법령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 예외사유 : 회원 탈퇴 후 사용자가 즉각 폐기 요청할 경우 모든 정보를 즉시 폐기한다.
- <마케팅 및 광고에의 활용>
<마케팅 및 광고에의 활용> 와 관련한 개인정보는 수집.이용에 관한 동의일로부터 <회원탈퇴 이전 > 까지 위 이용목적을 위하여 보유.이용됩니다.
- 보유근거 : 신규 서비스 개발 및 특화,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 관련법령 : 신용정보의 수집/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 3년
- 예외사유 : 회원이 수신을 원하지 않음을 통보할 경우 즉시 예외 처리
-
제3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
<(주) 퍼맥스> 은(는) 개인정보를 제1조(개인정보의 처리 목적)에서 명시한 범위 내에서만 처리하며,
정보주체의 동의,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인정보 보호법」 제17조 및 제18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합니다.
- <(주) 퍼맥스> 은(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 퀵, 화물, 택배 등 배송업체
-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 제품 배송을 위한 배송 정보 (납품처 담당자, 납품처 전화번호, 납품처 주소)
- 제공받는 자의 보유.이용기간: 탈퇴시로부터 1년
-
제4조 (정보주체와 법정대리인의 권리·의무 및 그 행사방법)
- 정보주체는 (주) 퍼맥스에 대해 언제든지 개인정보 열람·정정·삭제·처리정지 요구 등의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주) 퍼맥스에 대해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41조제1항에 따라 서면,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주) 퍼맥스은(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처리 방법에 관한 고시(제2020-7호)”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 개인정보 열람 및 처리정지 요구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 제4항, 제37조 제2항에 의하여 정보주체의 권리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의 정정 및 삭제 요구는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 (주) 퍼맥스은(는) 정보주체 권리에 따른 열람의 요구, 정정·삭제의 요구, 처리정지의 요구 시
열람 등 요구를 한 자가 본인이거나 정당한 대리인인지를 확인합니다.
-
제5조 (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작성)
- <(주) 퍼맥스>은(는)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관리>
- 필수항목 : 이메일, 휴대전화번호, 비밀번호, 이름, 회사전화번호, 부서, 회사명, 회사 주소, 납품처 전화번호, 납품처 주소
- 선택항목 : 회사전화번호, 부서, 회사명, 회사 주소, 납품처 전화번호, 납품처 주소
-
제6조 (개인정보의 파기)
-
<(주) 퍼맥스> 은(는)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
개인정보 파기의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파기절차
- <(주) 퍼맥스> 은(는)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선정하고, <(주) 퍼맥스> 의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 파기방법
- 전자적 파일 형태의 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합니다.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
제7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주) 퍼맥스>은(는)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 정기적인 자체 감사 실시
- 개인정보 취급 관련 안정성 확보를 위해 정기적(분기 1회)으로 자체 감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지정하고 담당자에 한정시켜 최소화 하여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 내부관리계획의 수립 및 시행
-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하여 내부관리계획을 수립하고 시행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의 암호화
-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는 암호화 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 수 있으며 중요한 데이터는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 하거나
파일 잠금 기능을 사용하는 등의 별도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변경,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
제8조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 (주) 퍼맥스 은(는) 이용자에게 개별적인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http)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PC 컴퓨터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 쿠키의 사용 목적 : 이용자가 방문한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인기 검색어, 보안접속 여부,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정보 제공을 위해 사용됩니다.
-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인터넷 옵션>개인정보 메뉴의 옵션 설정을 통해 쿠키 저장을 거부 할 수 있습니다.
- 쿠키 저장을 거부할 경우 맞춤형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제9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주) 퍼맥스 은(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 부서명 : 온라인사업부
- 담당자 : 김태연
- 전화번호 : 070-4693-4970
- 이메일 : kty1817@furmax.com
- 개인정보 보호부서
- 부서명 : 온라인사업부
- 담당자 : 김태연
- 전화번호 : 070-4693-4970
- 이메일 : kty1817@furmax.com
- 정보주체께서는 (주) 퍼맥스 의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주) 퍼맥스 은(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
제10조 (개인정보 열람청구)
-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에 따른 개인정보의 열람 청구를 아래의 부서에 할 수 있습니다.
<(주) 퍼맥스>은(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청구가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개인정보 열람청구 접수·처리 부서
- 부서명 : 온라인사업부
- 담당자 : 김태연
- 전화번호 : 070-4693-4970
- 이메일 : kty1817@furmax.com
-
제11조 (권익침해 구제방법)
정보주체는 개인정보침해로 인한 구제를 받기 위하여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등에 분쟁해결이나 상담 등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 기타 개인정보침해의 신고,
상담에 대하여는 아래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 (국번없이) 1833-6972 (www.kopico.go.kr)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국번없이) 118 (privacy.kisa.or.kr)
- 대검찰청 : (국번없이) 1301 (www.spo.go.kr)
- 경찰청 : (국번없이) 182 (cyberbureau.police.go.kr)
「개인정보보호법」제35조(개인정보의 열람), 제36조(개인정보의 정정·삭제),
제37조(개인정보의 처리정지 등)의 규정에 의한 요구에 대 하여 공공기관의 장이 행한 처분 또는
부작위로 인하여 권리 또는 이익의 침해를 받은 자는 행정심판법이 정하는 바에 따라 행정심판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행정심판에 대해 자세한 사항은 중앙행정심판위원회(www.simpan.go.kr)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제12조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 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21년 1월 1부터 적용됩니다.